생활꿀팁작성일 : 2022. 9. 7.

샤오미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센터 서비스센터 (공기청정기, Mi워치, 체중계, 이어폰, 스마트밴드)

가성비 브랜드로 유명한 샤오미는 떨어지지 않는 (어쩌면 국내 고만고만한 중소기업보다는 훨씬 좋은)기능과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Mi공기청정기가 굉장히 많이 팔렸고, Mi워치나 스마트 전동 칫솔, Mi 체지방 체중계, 가습기, 주전자, 무선이어폰, 스마트밴드, 포토 프린터, 전동킥보드 등 샤오미 생태계로 불리는 각종 브랜드로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전에는 다양한 총판이 있고, A총판을 통해서 수입된 제품을 샀다면 A총판 서비스센터를 통해서만 공식 수리가 가능했었는데요. 이제는 샤오미 본사에서 서비스N(SK계열)과 계약을 맺고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단, 서비스N의 모든 서비스센터에서 모든 샤오미 제품을 대응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샤오미 고객센터

    • 전화번호 : 1566-8106

    샤오미 ECO 서비스센터 (스마트폰 제외)

    샤오미 서비스센터는 아래 4곳입니다.

    샤오미 서울 서비스센터

    서울 구로구 부광로88 구로 SKV1센터 A동 301호

    샤오미 경기 서비스센터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경기 광명시 오리로 992(광명3동)  리더스빌딩3층 306호

    샤오미 광주 서비스센터

    광주 북구 신안동 480-14

    샤오미 부산 서비스센터

    부산 진구 가야대로666 2층

    샤오미 서비스센터

    샤오미 스마트폰 서비스센터

    샤오미 스마트폰(홍미노트, 홍미)같은 경우 서비스N의 일부 지점에서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현재 총 23개 지점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66-8106)에 문의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 정보를 요청하던지, 또는 아래 링크의 사이트에서 지역 검색을 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N 서비스센터 검색

     

    • 업데이트 날짜 : 2022년 09월
    • 글을 보시는 시기에 따라 작성시기의 정보와 다를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